거실 스피커 마샬 워번 감성 추천

거실 스피커 마샬 워번 감성 추천


거실에 스피커를 높으면 집안이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 들고 왠지 모르게 흘러나오는 노래에 귀를 기울이게 됩니다.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거실 스피커를 고민하고 있는 분이라면 감성으로 자아내는 마샬 스피커 워번을 추천해봅니다.

 

거실 스피커 마샬
거실 스피커 마샬

거실 스피커 마샬

 

 

요즘 신혼부부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브랜드는 감성을 물씬 나오게 하는 모습으로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스피커 브랜드입니다.

 

엠프로 유명한 마샬 브랜드라 그런지 쿵쿵 거리는 소리의 깊이가 깊고 웅장 합니다. 마샬 제품을 구매하기 전 제노바 스피커를 구매하고자 했는데 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두 제품의 소리를 들어보고 맑고 경쾌한 소리는 제노바가 좋았지만 좀 더 깊이 있는 웅장한 소리는 마샬이 더 뛰어나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마샬 워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마샬 워번
마샬 워번

마샬 스피커 워번

 

 

최근 마샬 워번은 워번 3까지 나왔는데 워번2와 3의 차이는 TV(HDMI)를 바로 연결할 수 있는 짹이 있냐의 차이와 블루투스 5.0 버전에서 5.2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출력은 130W에서 150W로 높아졌고 이것 외에는 차이가 없기에 백화점에서 워번2를 할인하기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려고 하니 가품에 대한 이야기가 많아서 특히 해외에서 가지고 오는 제품들이 그렇게 짝퉁이 많다고 해서 백화점에서 정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먀샬 워번3이 나와서 워번2를 할인을 많이 해주니 한번 구경 가보세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워번2

마샬 브랜드
마샬 브랜드
마샬 조작계
마샬 조작계

 

글쓴이가 마샬 스피커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위와 같은 작동계 때문이기도 합니다. 엠프로 시작한 회사라서 그런지 이 모든 게 디지털한 분위기보다 따뜻한 아날로그 분위기라서 좋습니다.

 

책꽃이 위 마샬
책꽃이 위 마샬

 

컴퓨터 방에서 PC로 연결할 때는 이렇게 뒤에 책꽂이 위에 놔두고 사용을 합니다. 그리고 아래처럼 거실에서 사용할 때는 예전에 피아노 의자를 사놓고 방치하던걸 사용해서 그냥 함께 사용하니 느낌이 괜찮네요.

 

마샬 워번
마샬 워번
마샬 블루투스
마샬 블루투스
거실 스피커
거실 스피커

 

거실에 코드만 있으면 여기저기 들고 다니면서 블루투스 연결해 듣고 있습니다. 마샬 워번이 크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래 더 작은 마샬 스피커 제품들이 있으니 아래에 있는 제품들로 고민을 해보세요.

 

  • 마샬 스탠모어
  • 마샬 액톤
  • 마샬 엠버튼

 

하루가 찌들었는데 집에서 샤워 후 잔잔하고 깊은 클래식 첼로를 들으면 기분이 차분해지고 영혼이 맑아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누군가는 쓸데없는데 돈을 쓴다고 하겠지만 나름 마샬 스피커 정도면 제노바 스피커에 비해 가격이 어느 정도 저렴하기에 이 정도는 자신을 위해 투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음향도 좋지만, 무엇보다 집안에 세련된 분위기의 가구들만 있는 게 아닌 무언가 감성을 자아낼 수 있는 소품과 같은 스피커가 하나 있으니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내네요. 거실 스피커로써 음향 감성 모두를 찾으신다면 마샬 스피커 워번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거실 스피커 마샬 워번 감성 추천 포스팅을 이만 줄입니다.

 

동화마루 나투스진 그란데 이모션블랑 거실 후기

 

동화마루 나투스진 그란데 이모션블랑 거실 후기

거실만 리모델링을 하기 위해 바닥재를 찾던 중 바닥 찍힘에 강한 따뜻한 소재 재질인 동화마루 나투스진 그란데 이모션블랑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처음에 타일로 하려고 하다가 지금 생각해도

naverdog.com

에싸 소파 청소 방법, 내돈내산 후기

 

에싸 소파 청소 방법, 내돈내산 후기

에싸 소파 구매 후 몇 가지 고민되는 것이 발생했으며, 인터넷을 찾아보면 에싸 소파 청소 후기는 대부분 업체를 이용해서 청소하는 방법들이 대부분 나와 있기에, 일반적으로 할 수 있는 청소

naverdog.com

 

이씨라메종 싸이잘룩 러그 (슬록, 뉴슬록, 프리미엄 로브) 색상 선택

 

이씨라메종 싸이잘룩 러그 (슬록, 뉴슬록, 프리미엄 로브) 색상 선택

싸이잘룩 러그를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인스타 등 유명한 이씨라메종 러그를 추천하며, 제품의 고퀄러티를 원한다면 다른 싸이잘룩 러그보다 비싸긴 하지만 이씨라메종 슬록, 뉴슬록, 프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