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소파 30평대 에싸 카리브 추천 후기

4인소파 30평대 에싸 카리브 추천 후기


30평대 4인소파를 찾고 있다면 에싸 카리브 와이드 제품을 추천해 봅니다. 매번 쓰던 가죽소파가 지겹고 패브릭의 단점을 보안한 카시미라 소재의 에싸 카리브는 와이드와 슬림이 있는데 이왕 구입하시는 거 침대처럼 편안한 와이드 제품을 개인적으로 추천하며 느끼는 후기를 남겨 봅니다.

 

4인소파
4인소파

4인소파 30평대 추천

 

 

30평대에는 4인소파 정도가 딱인데,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에 좀더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의 소파를 찾는다면 가죽 소파보다는 패브릭 소재 또는 카시미라 소재의 소파를 추천합니다.

 

기존에 제가 쓰던 소파는 자코모 가죽 소파였는데 가죽소파를 구입할 거라면 자코모 소파를 추천하고, 패브릭 쪽으로 구입을 생각하신다면 에싸 소파를 추천합니다.

 

30평대 아파트에서 에싸 카리브 와이드 제품이 크지는 않을까 백화점에서 보고 오셨다면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이 해당 포스팅을 보면 어느 정도 크기의 각이 잡힐 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살아보면 아시겠지만 대부분의 시간을 소파에서 보내게 됩니다. 소파에서 TV를 틀어놓고 쉬게 되고 잠잘 때는 소파에서도 잘 수 있고 그게 아니라면 침대에서 잠을 자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침대와 소파는 돈을 아끼지 말고 좋은 제품으로 오래 사용하는 것이 좋다 생각합니다.

 

에싸 소파에싸 4인 소파
30평대 아파트

 

거실 소파
거실 소파

에싸 카리브 4인소파

 

30평대에 에싸 카리브 4인소파가 들어가면 어느 정도의 크기가 될까 해당 소파의 크기는 백화점에서 보면 상당히 커 보이고 집에 넣으면 꽉 찰 것 같은 느낌을 주는데 의외로 집 거실에 넣어두면 포근한 느낌을 주고 스톨이 없으면 충분히 아늑하고 막힘없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그런데 스툴을 넣으면 30평대의 아파트는 조금 막힌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옆으로 더 이상 놔둘 공간이 없기 때문에 앞으로 놔두면 공간을 조금 많이 차지하는 느낌은 듭니다. 다만 스툴이 있으면 앞으로 발을 뻗고 누울 수 있어 편리하고 차후 스툴을 좌우로 넣어서 다양한 모양의 소파 모습을 할 수 있기에 저희는 구입했습니다.

 

 

△ 에싸 카리브 와이드 4인 사이즈

  • 길이(폭) 3410
  • 높이 700
  • 깊이 1100

 

카리브 스툴
카리브 스툴

 

△ 에싸 카리브 와이드 스툴 사이즈

  • 폭 870
  • 높이 430
  • 깊이 800

 

에싸 카리브 와이드 사이즈
에싸 카리브 와이드 사이즈

에싸 카리브 후기

 

가죽소파가 지겨우신 분들, 패브릭 소파를 보고 있는데 금방 때탈까 먼지, 진득이 이런 것들이 걱정되는 분들은 카시미라 원단을 사용하는 에싸 카리브 와이드 제품을 구입하면 액체를 부어도 쉽게 스며들지 않고, 강아지가 긁어도 잘 긁히지 않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그리고 굳이 스툴이 필요 없다면 구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30평대 아파트다 보니 스툴이 너무 커 보이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는 포근하고 편하게 쉴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포근한 느낌을 더합니다.

 

이전 가죽소파를 사용하다 패브릭 비슷한 소재의 소파를 구입해서 사용하니 집안이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듭니다. 단점은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것 말고는 아직 느끼지 못했네요. 그리고 이런 제품은 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아내를 참고하세요.

 

 

에싸 저렴하게 구입하기

 

 

침대와 소파는 많은 시간을 우리와 함께 합니다. 나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 모두가 편히 쉴 수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진짜 소파는 잘 알아보고 꼭 앉아보고 비교해 보면서 구입해야 합니다. 보통 한번 구입하면 최소 5년 이상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기에 더욱더 고민을 해야 하는 가구입니다.

 

이상으로 4인소파 30평대 에싸 카리브 추천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그리고 에싸 패브릭 소파 청소할때 필수 장비는 아래 사진과 같은 밀대 테이프 입니다

 

소파 청소
소파 청소

에싸 소파 청소 방법, 내돈내산 후기

 

에싸 소파 청소 방법, 내돈내산 후기

에싸 소파 구매 후 몇 가지 고민되는 것이 발생했으며, 인터넷을 찾아보면 에싸 소파 청소 후기는 대부분 업체를 이용해서 청소하는 방법들이 대부분 나와 있기에, 일반적으로 할 수 있는 청소

naverdog.com

 

 

6인용 세라믹 식탁 세트 메이커 VS 가구점 추천

집을 간단하게 리모델링하면서 기존에 있던 아일랜드 식탁을 없애버리고 6인용 세라믹 식탁 세트를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인터넷과 메이커 매장을 돌아보고 느낀 점과 가구 백화점과

bluelsm.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