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원 경옥고 가격 스틱 후기

한의원 경옥고 가격 스틱 후기


경옥고 효능에 대한 정보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알 수 있지만, 실질적으로 어디서 구입해서 먹으면 좋은지는 나와 있지 않습니다. 보통 광동 경옥고 또는 종근당 경옥고와 같은 큰 제약회사 제품을 많이 구매해서 드시지만, 글쓴이는 한의원 경옥고를 추천하고 한의원에서 판매하는 스틱이 아닌 직접 만들어서 파는 한의원 경옥고 가격 및 후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한의원 경옥고 가격
한의원 경옥고 가격

한의원 경옥고

 

 

한의원마다 다르지만 요즘 한의원도 약국 처럼 이미 만들어져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한의원이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렇게 판매하는 경옥고는 약국에 판매하는 경옥고와 큰 차이가 없다고 보는데, 판매하는 한의원에서는 경옥고 스틱이 먹기 좋고 해당 브랜드가 효과가 좋다고 이야기합니다.

 

광동 경옥고 이런 제품보다 좋다는데, 뭐 그쪽 한의원에서도 해당 제품을 판매해 주는 도찐 개찐 상황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물론 스틱이 가지고 다니고 먹기에는 좋지만 먹었을 때 효과 효능을 생각한다면 제대로 직접 만든 한의원 경옥고를 추천합니다.

 

 

직접 만든 경옥고
직접 만든 경옥고

한의원 경옥고 가격

 

한의원 경옥고도 어떻게 파느냐에 따라 가격이 많이 달라집니다. 한의원에서 경옥고를 판매하는데 선물용으로 멋진 용기에 넣어서 판매하면 가격은 매우 비싸집니다. 의외로 용기 이쁜 게 용기 가격이 비쌉니다.

 

 

그래서 글쓴이는 오래전부터 다니던 한의원에서 경옥고를 현금 주고 사 먹었는데, 용기가 이쁜 건 좋은데 가격대비 용량이 얼마 안 들어가는 것 같아 직접 문의를 하니, 타파통 같은 곳에 넣어 줄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구입을 하니 가격은 5만원 더 저렴하게 해 주었으며, 용량은 20% 이상 더 많아진 것 같네요. 해당 타파통으로 3인이 먹을 경우 하루 한 스푼 석 달 이상은 먹을 수 있었습니다.

 

  • 한의원 경옥고 가격 30만원(타파통)
  • 한의원 경옥고 가격 35만원(유리통)

 

위와 같은 가격에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한의원 경옥고가 좋은 이유는 타파통에 들은 경옥고 한통을 구입하여 복용하면 겨울 내내 감기 한번 걸리지 않았습니다. 잔기침이 많은데 경옥고를 꾸준히 섭취하니 확실하게 잔기침이 줄어들었습니다.

 

타파통 두께
타파통 두께

한의원 경옥고 스틱 가격

 

 

한의원에서 직접 경옥고를 만들어서 팔지만, 완성되어 있는 경옥고 스틱도 함께 판매합니다. 의외로 가격이 얼마 들어 있지 않은데 10만원씩 합니다. 보통 10만원짜리 한의원 경옥고 스틱 기준 20포 정도 들어 있습니다.

 

이러한 스틱 경옥고를 2박스 구입하면 1 박스 더 끼워 주는 경우가 많으며 대략 20만원에 3박스 총 60포 정도의 스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글쓴이는 이와 같은 경옥고 스틱 보다 진득 진득한 한의원에서 만든 경옥고가 느낌상 더 건강하게 느껴지네요.

 

 

한의원 경옥고 후기
한의원 경옥고 후기

한의원 경옥고 후기

 

자주 가는 한의원이 있다면 해당 한의원에서 경옥고를 직접 만들어 파는지 물어보고, 해당 한의원에서 만드는 경옥고가 인기가 좋은지 정도 파악한 후 만들 때 비싼 포장보다 타파통과 같은 곳에 넣어서도 판매하는지 확인 후 구입하면 양도 많고 가격도 조금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한의원 경옥고 효능은 말을 안 해도 다들 아시겠지만, 글쓴이가 느낀 경옥고 효능은 잔기침, 감기, 소화불량, 면역력에 정말 좋다고 느껴집니다. 먹어고니 면역력을 올리는데 경옥고만 한 것도 없습니다. 이상으로 한의원 경옥고 가격 스틱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광동 경옥고 가격 효과 후기

 

광동 경옥고 가격 효과 후기

경옥고는 예로부터 한방의 대표적인 보약으로써 동의보감에 수록되어 있을만큼 그 효능과 효과가 뛰어난 한방약 입니다. 이러한 경옥고를 광동에서 대량으로 제조해서 판매하는 광동 경옥고

naverdog.com

인삼 꿀절임 효능 보관

 

인삼 꿀절임 효능 보관

면역력이 떨어졌을때 건강을 위해 섭취하면 좋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꿀과 인삼이 있으며, 하나씩 따로 섭취하기 보다 인삼 꿀절임으로 만들어 섭취하면 맛과 영향을 더할수 있습니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