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 효능 추천

크릴오일 효능 추천


최근 많은 사람들이 크릴오일 효능에 대하여 이야기합니다. 또한 어유를 쓰는 오메가3보다 더 효과적이냐고 묻는 사람들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크릴오일 효능 오메가3 어떤것을 추천해 드릴까요?

 

 

크릴오일 효능

크릴오일 효능

 

크릴오일 이 건강에 좋다는것은 두 가지 유형의 오메가-3 지방산인 에이코사 펜타 엔 산 (EPA)과 도코사 헥사 엔 산 (DHA)에서 비롯됩니다. 둘 다 심장과 뇌 건강을 향상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크릴오일은 바다 생물이 잡아먹는 작은 갑각류의 일종인 크릴로 만들어졌습니다. 어유와 마찬가지로, 해양 공급원에서만 발견되는 오메가-3 지방의 일종 인 도코 사 헥사 엔 산 (DHA) 및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EPA)의 공급원입니다. 아래 크릴오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크릴오일 먹이사슬

 

 

크릴오일 효능 염증

 

▣ 염증과 싸웁니다

 

당신의 몸에 염증이 생기면, 크릴 오일에는 항 염증 및 항산화 효과가있는 아스타잔틴이라는 분홍색 주황색 색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크릴 오일에는 염증과 싸우는 오메가 -3 지방과 아스 타잔 틴이라는 항산화 제가 포함되어 있어 염증에 효과적으로 대처할수 있습니다.

 

 

 

크릴오일 빠른 흡수율

 

▣ 빠른 흡수율

크릴 오일과  어유 기름은 오메가-3 지방 EPA와 DH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어유에 포함 된 대부분의 오메가-3 지방은 트리글리세리드 형태로 저장되기 때문에, 크릴 오일에서 발견되는 지방이 어유보다 신체에서 사용하기 더 쉬울 수 있다는 증거들이 나왔습니다.

 

 

또한 크릴 오일에 포함 된 오메가 -3 지방의 상당 부분은 인지질이라는 분자 형태로 발견 될 수 있으며, 이는 혈류로 흡수하기 더 쉬울 수 있습니다.

 

 

 

크릴오일 관절염

 

▣ 관절염 줄임

크릴오일 효능 은 염증을 줄이는 도움이 되며, 염증으로 인한 관절염 증상 과 관절통을 개선할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크릴 오일이 염증 표지자를 현저히 감소 시킨다는 연구 결과에 따르면 크릴 오일이 류마티스 또는 골관절염 환자의 강직, 기능 장애 및 통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크릴오일 심장건강

 

▣ 혈액 지질과 심장 건강 


오메가-3 지방, 특히 DHA 및 EPA는 심장 건강에 좋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생선 기름은 혈중 지질 수치를 향상할 수 있으며 크릴 기름도 효과적입니다. 트리글리세리드 및 기타 혈중 지방 수치를 낮추는 데 특히 효과적 일수 있습니다.

 

 

크릴 오일은 다른 오메가-3 지방 공급원과 마찬가지로 혈중 지질 수치와 심장 질환의 기타 위험 요소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스타잔틴이라는 강력한 항산화 제가 포함되어있어 산화로부터 보호하고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크릴오일

크릴오일 VS 오메가3

 

크릴 오일은 어유 오메가3와 마찬가지로 우리의 몸을 이롭게 합니다. 하지만 어유 오메가3보다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단점이 있습니다. 고가의 수확 및 가공 방법으로 인해 크릴 오일은 어유 오메가3 보다 10배 더 비쌀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실제로 판매되는 제품은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어유 오메가3 가격이나, 크릴오일 가격이나 크게 별차이가 나지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왕이면 기본 수확 및 가공법이 더 어려운 크릴오일을 선택합니다. 가격차이가 그렇게 많이 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소비자 가격은 뭐 둘다 큰 차이가 없으니 선택은 여러분들이 하시죠. 그래서 저는 일반 오메가3보다 크릴오일을 추천 합니다.

 

 

최근 오메가3 및 크릴오일을 안드시는 분들이 드물정도로 하나정도는 섭취하고 계십니다. 분명한건 둘다 우리몸에 필요한 중요한 성분인 도코사헥사 엔산 (DHA) 및 에이 코사 펜타엔산 (EPA)의 공급원이기 때문입니다. 본인 스스로가 해산물을 별로 섭취 하고 있지 않다면 크릴오일 보충제로 섭취하면 괜찮다고 추천 해봅니다. 이상으로 크릴오일 효능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