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구리즘 수면안대 부작용 후기

메구리즘 수면안대 부작용 후기


일본 메구리즘 수면안대 효과가 좋다고 해서 눈이 피로할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해당 제품이 부작용이 있네요. 물론 사람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저는 피부가 두꺼워서 그런지 알레르기 같은 부작용은 없었지만, 피부가 약한 와이프는 눈 주변 알레르기가 나서 병원 가고 난리도 아녔습니다. 이런 후기를 공유합니다.

 

메구리즘 수면안대

메구리즘 수면안대 부작용

 

해당제품이 좋은지 나쁜지는 사람에 따라 결과가 달라진다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 아무리 써도 효과는 잘 모르겠고, 부작용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저 주변에 사람들이 좋다고 하여서 사놓고 눈이 피로할 때마다 하나씩 쓰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와이프가 눈이 피곤하다고 해서 오래간만에 메구리즘 수면안대를 사용하라고 아내에게 주었습니다. 20분 정도 사용하고 제거 후 잠을 잤는데 다음날 아침 눈 주변으로 붉게 부어올라 꼭 벌에 쏘인 느낌 및 알레르기 반응이 난 것처럼 부어올랐습니다.

 

그 즉시 저희는 안과로 갔으며, 의사 선생님 말씀으로는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난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제품에 대하여 이런저런 이야기 해주셨는데, 눈이 피곤하면 부드럽게 눈을 마사지하는 게 효과적이라고 이야기해주시네요. 피부가 약한 사람은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니 와이프는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하시네요.

 

 

▣ 메구리즘 부작용

 

그렇게 저희는 안과에 가서 먹는 약과 바르는 약을 처방받고 왔습니다. 그나마 약을 먹고 눈 주변이 많이 가라앉고 인간답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깜짝 놀랄 만큼 부어올랐습니다. 많이 괜찮아진 사진입니다.

 

눈주변 부어 오름

 

약 먹고 10시간 지난 후 찍은 사진입니다. 그런데도 아직 눈 주변으로 붉은 피부가 눈에 들어오네요. 금방 없어지지도 않고 생각보다 오래갑니다. 그리고 안과에서 처방받은 약품은 아래 두 가지 약품입니다.

 

 

처방약품 씨트리
처방 약품 알레지온

메구리즘 수면안대 후기

 

사람들 입에서 입으로 좋다고 소문이 좀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저도 지인에게 눈이 피로할 때 쓰면 좋다고해서 지금것 사서 사용을 했구요. 주로 제가 사용을 하는 제품인데, 아내도 눈이 피로할때 가끔 사용하라고 주는데, 이번에는 부작용이 발생했네요.

 

와이프가 메구리즘 수면안대를 끼고 부작용이 나타난 이유는 아마도 약한 피부 때문일 거라 생각합니다. 즉 눈이 피로하고, 몸 상태도 좋지 않은데, 해당 제품을 쓰다 보니 자극 때문에 알레르기가 나왔겠지요.

 

 

그런데 대부분 해당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눈이 피로하거나 무언가 불편할 때 즉 면역성이 떨어져서 힘들 때 주로 많이 사용할 것 같은데, 또한 대부분 피부가 약한 여성분들이 많을 텐데, 저의 아내와 같이 이런 알레르기 부작용이 또다시 발생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메구리즘 수면안대 부작용

 

찾아보니 제아 내처럼 알레르기가 난 사람들이 제법 많더라고요. 블로그에 올린 사람들도 제법 되는데, 실제로 부작용이 나타난 사람들이 꽤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너무 눈이 피곤하고 몸상태가 좋지 않으면, 과연 메구리즘 수면안대를 사용해도 될런지요. 판단은 스스로가 해야 될 것 같네요.

 

 

"왜냐하면, 누군가에게 소중한 아이템이고, 누군가에게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간요"

 

 

개인적으로 저는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다만 지인이 그렇게 좋다고 침바를 정도로 이야기 내용만큼의 효과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중립입니다. 저 같은 경우 그래도 눈이 피로할 때 한 번씩 하면 안 하는 것보다 좋긴 하다 정도로 결론을 지으면서 메구리즘 수면안대 부작용 후기 글을 줄입니다.

 

 

▣ 관련글

 

 눈건강에 좋은 영양제 총정리

 고혼진 크림 가격 최저가

 눈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