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화장품 크림 노벨사이언스상

고혼진 화장품 크림 노벨사이언스상


최근 아주머니들 사이에서 제품 좋다고 소문난 고혼진 화장품, 크림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뭐가 그렇게 좋은지 정확하게 알수는 없지만, 일단 가격은 젊은 여성들이 쓰기에는 고가임에 틀림없습니다. 최근 고혼진 대표가 노벨사이언스상을 받았다는데 아래에서 알아볼게요.

 

 

노벨사이언스상

고혼진 화장품 크림

 

고혼진 화장품 후기 보셨나요. 다들 정말 좋다고 난리입니다. 그런데 이게 진짜 써보신 분들의 후기인지 아니면 홍보 수단으로 인해 또는 댓글 알바인지 정확하게 알길이 없기에, 후기가 너무 좋아도 신뢰가 가지 않는, 제가 이토록 사회에 물들었나요. 저는 오히려 고혼진 화장품 후기가 너무 좋아서 신뢰가 안 가네요.

 

 

고혼진 화장품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노벨사이언스 미래 과학창의상이라고 나옵니다. 도대체 노벨사이언스 이상은 도대체가 먼가요? 노벨상 받는 그곳이 맞으면 대박인 거 같은데, 일단 노벨사이언스로 검색해보니 노벨상이 나옵니다.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진짜인지 가짜인지.

 

 

▣ 노벨사이언스상

 

노벨사이언스상은 매년 10월 노벨상의 달을 맞이하여 수상자를 선정하고 시상식은 12월말 쉐라톤 서울 팔래스호텔에서 개최해 왔었다. 그런데 코로나 19 정부 예방수칙에 따라 생략하고 수상자 업체를 방문하여 시상했다고 합니다. 어라 그래서 더 깊숙이 찾아봤습니다. 세상에.

 

"미래과학창의상에 (주)고혼진리퍼블릭 고양필 대표가 수상했다." 고양필 대표는 ‘사이언스 뷰티’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기업이념으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아름다운 피부를 창조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특히 신나노 리포좀 공법으로 만든 화장품으로 K-뷰티 열풍을 이끌고 있다.

 

 

이런기사가 나와있네요. 즉 진짜 노벨상주는 곳인 노벨사이언스상에서 고혼진 대표에게 미래과학창의상을 수여한게 맞네요. 대박아닌가요. 정말 효과가 있긴 있나봅니다.

 

 

 

고혼진

고혼진 화장품 가격

 

얼마전에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 쓴글이 있습니다. 가격을 알아보니 역시나 고가여서, 이정도 가격이면 그냥 기능성 제품말고 고가 메이커 제품들 써도 되겠다 생각을 했는데, 어머님들의 좋은 후기와, 노벨사이언스에서 주는 미래 과학창의상 까지 받았다고 하니깐 꼭 한번 써보고 싶네요.

 

아래 고혼진 화장품 가격 알아보고 작성해 놓은글이 있습니다. 가격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자료를 참고하세요. 이상한 링크 아니구요. 제가 적어놓은 포스팅입니다.

 

▷ 고혼진 크림 가격 최저가

 

 

 

고혼진

고혼진 화장품 개인적 의견

 

처음에는 이게 정말 좋은 제품인지 확신이 가지 않았습니다. 가격도 좀 고가에 들어가고, 그만한 효과가 있는지 생각을 했지만, 또다른 한편으로 고혼진 화장품 세트만 있으면 고혼진 화장품 후기처럼, 다른 화장품이 필요없으니 그런 생각하면 또 고가의 제품은 아닙니다.

 

 

밤늦게 이랬다 저랬다 글을 적으면서 고민하는 이유는, 저도 누군가에게 선물 해볼까 그런 고민 때문에 여기저기 알아보고 정말 후기가 진담인지 살펴보게 되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고혼진 화장품 크림 괜찮다고 보시나요. 혹시나 써보신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정말 좋은지 가르쳐 주세요. 이상으로 고혼진 화장품 크림 노벨사이언스상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